[사회인야구현장]Bastards 승운 가른 4회… 이대희·김지만·김명중 3연속 2루타 등 6안타 폭발

25일, 김포 HS베이스볼리그(일요싱글A)서 코카인 상대로 6대 5 승리
코카인, 3회 초 최준섭·이찬희 2루타로 3득점해 주도권 잡아
4회 말, Bastards 타선 맹활약으로 5득점…역전
2루타 2개 기록한 김민재 "바깥 쪽 직구 공략"

Bastards 김민재가 2루타 2개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김조휘 기자

Bastards 김민재가 2루타 2개를 터뜨려 팀의 역전승에 기여했다.

김 선수는 25일 경기도 김포시 HS고촌구장에서 열린 경기(HS베이스볼리그·일요싱글A)에 1번 타자로 출전해 4회 말 2루타를 터뜨려 팀의 역전을 이끌었고, 6회 말 또다시 2루타를 기록해 총 4타수 2안타로 맹활약했다.

Bastards는 9안타를 기록, 코카인에게 6대 5로 승리했다.

3회 초, 주도권을 잡은 코카인. 김조휘 기자

양 팀은 1회부터 치열한 신경전을 벌였고, 득점없이 이닝을 마무리했다.

이어 2회 말, Bastards 오현국이 안타를 기록한 뒤 김명중이 희생 땅볼을 치며 선취점 1점을 획득했다.

그러나 코카인은 곧바로 3회 초 최준섭의 우측 2루타에 이어 장현수, 박영은이 연속 안타를 기록한 뒤 이찬희가 좌측 2루타를 치며 3득점해 주도권을 잡았다.

Bastards는 3회 말 1땅볼 2삼진을 기록, 삼자범퇴로 물러났다.

Bastards 김민재는 이날 2루타 2개를 기록했다. 김조휘 기자

4회 말, Bastards는 대량 득점에 성공해 경기의 판도를 뒤집었다.

이대희와 김지만의 연속 2루타를 기록한 뒤 김명중까지 2루타를 터뜨렸다. 이어 차한호와 정준헌이 연속 안타를 기록, 김민재의 2루타까지 추가해 5득점에 성공했다.

5회는 양 팀 모두 득점없이 이닝을 마무리했다.

6회 초, 코카인은 정준수의 안타와 함께 연속된 볼넷으로 밀어내기 득점에 성공하며 2점을 만회했다.

그러나 나머지 1점 차를 좁히지 못한 채 Bastards에게 패했다.

이날 2루타 2개를 터뜨린 Bastards 김민재는 "팀의 승리를 믿어 의심치 않았다. 2루타를 2개 기록해 매우 기쁘다"며 "경기 초반에는 전체적으로 배팅 타이밍이 잘 맞지 않았다. 그러나 4회 말 상대 투수가 바깥 쪽 직구를 많이 시도하는 것을 파악했고, 이를 공략했던 것이 승리의 요인이었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