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셀레나 고메즈, 아이스크림 리릭비디오 공개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함께 부른 '아이스크림'(Ice Cream)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다.

리릭 비디오는 블랙핑크(지수·제니·로제·리사)와 셀레나 고메즈를 일컫는 이른바 '셀핑크(SELPINK)' 5명이 화상통화를 진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리릭 비디오는 지수가 음악을 트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한 명씩 돌아가며 노래하는 영상이 확대될 때마다 나머지 멤버들은 리액션과 깨알 안무로 '꿀케미'를 보여줬다.

'Ice Cream'은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달콤하다'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장르 곡이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걸크러시의 대표 주자로 꼽혀온 블랙핑크가 처음 시도한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로 글로벌 음악팬을 사로잡았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Ice Cream'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100서 13위를 기록하며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했다.

음원 중심의 신설 차트인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8위를 차지했다. 유튜브 뮤직 글로벌 톱100 차트에서는 2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2일,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앨범 '더 앨범'(THE ALBUM)을 발매한다.

'Ice Cream' 리릭 비디오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와 SNS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