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기획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 포함 총 6곡 실려
'지구 공동설' 세계관 펼치는 9인조 보이그룹

오는 23일 정식 데뷔하는 보이그룹 고스트나인 (사진=마루기획 제공)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데뷔 앨범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15일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의 트랙 리스트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고스트나인'이 써 내려갈 이야기의 첫 시작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 패기 넘치는 아홉 소년의 모습이 담겼다.

타이틀곡은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이다. 수록곡 '비전'(Vision), '리본'(Reborn), '잇츠 고너비 핫'(It's gonna be hot), '레이 백'(Lay back), '야간비행'까지 총 6곡이 담겼다.

이날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문을 열 수 있을 때까지 강제로 열지 마십시오"라는 경고 문구가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고스트나인은 오늘(15일) 오전 11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음반, 포토북, 가사가 적힌 북클릿, 포토카드로 구성돼 있으며 포토카드 9종을 모두 모으면 하나의 이미지가 완성되는 스토리텔링 포토카드도 포함됐다.

고스트나인은 지구의 속이 비어있고 북극과 남극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존재한다는 '지구 공동설' 세계관을 제시한다. 앞서 고스트나인은 그룹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16분 분량의 이 영상은 고스트나인과 그들의 소울메이트인 글리즈(GLEEZ)가 처음 만나는 내용이다. 홀로그램 나침반, 거대 비행체, 로봇, 2D 캐릭터 글리즈의 등장으로 마치 SF 영화 같은 느낌을 준다.

가수 겸 배우 박지훈 소속사로 널리 알려진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은 이진우, 이우진, 이태승, 황동준, 이신, 최준성,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 9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고스트나인의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는 오는 23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