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안치홍' 김준한, 김혜수 소속사 호두앤유行

배우 김준한 (사진=이한형 기자/노컷뉴스 자료사진)
올 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치홍 역으로 사랑받은 배우 김준한이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준한 배우가 당사와 함께하게 되었다"라고 31일 밝혔다.

이어 "저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김준한 배우가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김준한 배우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준한은 2017년부터 3년 동안 함께한 씨엘엔컴퍼니와 지난달 중순 전속계약이 종료돼 FA(자유계약) 상태였다.

노래방 애창곡으로 유명한 '응급실'을 부른 밴드 이지(izi)의 드러머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김준한은 그 후 연기로 방향을 바꿔 영화 '박열', '마중 : 커피숍 난동 수다사건', '허스토리', '변산', '나랏말싸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출연했다.

또한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시간', '신의 퀴즈 리부트', '봄밤' 등에 출연했고 올 상반기 큰 사랑을 받은 신원호-이우정 사단의 신작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치홍 역을 연기했다.

김준한의 새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김혜수, 신하균, 이성민, 이선균, 전혜진, 오륭, 차선우 등이 속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