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신곡 '눈누난나' 오늘 발매…MV에 이효리 출연

가수 제시의 3번째 미니앨범 '누나'가 30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가수 제시(Jessi)가 오늘(30일) 신곡 '눈누난나'(NUNU NANA)를 발표한다. 요즘 가장 핫한 부캐 '린다G'로 활약 중인 이효리와 함께한 뮤직비디오도 같이 공개된다.

제시의 3번째 미니앨범 '누나'(NUNA)는 이날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2017년 낸 미니 2집 '유니버스'(UN2VERSE) 후 약 3년 만의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눈누난나'는 팝 요소가 든 파워풀한 트랩 장르의 힙합댄스곡이다. 제시는 작사에 참여했고, 유건형과 페노메코 등이 작곡했으며, 제시 소속사 피네이션의 수장인 싸이가 작사와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가사에는 타인의 시선보다는 본인 주관대로 당당히 살고자 하는 의미가 담겼다.

'눈누난나'는 제시와 이효리가 함께한 뮤직비디오 소식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피네이션은 지난 28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눈누난나' 뮤직비디오 스틸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 속 제시는 양갈래 머리에 비키니와 짧은 바지를 입었고, 이효리는 붉은 크롭티와 두건으로 복고 느낌의 힙합 스타일을 소화했다.

이효리는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부캐 '유두래곤'), 비(부캐 '비룡')와 함께 3인조 혼성그룹 '싹쓰리'(SSAK3)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이효리의 부 캐릭터 린다G는 LA 한인타운의 작은 미용실에서 시작해 지금은 미국 전역에 200여 개의 체인점을 거느린 교포 콘셉트다.

제시의 새 앨범 '누나'에는 혼성그룹 카드의 비엠(BM)과 래퍼 나플라(nafla)가 피처링한 '풋 잇 온 야'(Put it on ya), 808 트랩 비트를 바탕으로 제시만의 보컬을 얹은 '넘'(Numb), 어쿠스틱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미니멀한 힙합 R&B '스타'(STAR), 기존 곡 '후 댓 비'(Who Dat B), '드립'(Drip) 등 총 6곡이 실렸다. '드립'은 래퍼 박재범이 피처링한 곡이다.

제시의 미니 3집 '누나'는 오늘(30일) 저녁 6시에 정식 발매되며, 이효리가 출연하는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이효리는 제시의 신곡 '눈누난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사진=피네이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