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오늘 '엠카'에서 '그 여름을 틀어줘' 무대 최초 공개

30일 저녁 6시 방송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근하는 싹쓰리의 모습 (사진='놀면 뭐하니?' 제공)
무서운 기세로 각종 차트 선두를 달리는 혼성그룹 싹쓰리(SSAK3)가 신곡 '그 여름을 틀어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오늘(30일) 방송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싹쓰리가 출연해 '그 여름을 틀어줘' 무대를 선보인다.

'그 여름을 틀어줘'는 청량한 색소폰 소리 위에 1990년대에 유행한 뉴잭스윙 비트를 얹은 곡으로 쉽고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이다. 가사는 가장 반짝이고 뜨겁던 그 시절의 여름을 지금 다시 한번 마주하고 싶다는 내용이다.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아이유 '그 애 참 싫다', 러블리즈 '카메오', 조권 '고백하던 날', 원더걸스 '사랑이 떠나려 할 때', 수지 '나쁜X', f(x) '서프라이즈 파티' 등 다수 곡을 만든 심은지 작곡가가 '그 여름을 틀어줘' 작사·작곡·편곡을 맡았다.

지난 11일 듀스의 '여름 안에서' 커버, 18일 '다시 여기 바닷가'를 발매한 싹쓰리는 25일 저녁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같은 날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여름 안에서'와 '다시 여기 바닷가'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싹쓰리는 매주 토요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혼성그룹으로 유재석, 이효리, 비 3인으로 구성돼 있다. 세 사람은 각각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이라는 활동명을 쓴다.

싹쓰리의 '그 여름을 틀어줘'는 오늘(30일) 저녁 6시에 방송되는 엠넷 생방송 '엠카운트다운'에서 볼 수 있다.